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년 신작 미드 : 악에 맞서는 새로운 영웅의 등장, 넷플릭스 신작 미드 "Wu Assassins(오행자객)"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0:00

    >


    바로 지난주 81넷플릭스를 통해서 유출된 신작 미드,"Wu Assassins(오행 자객)"을 소개하려구. 배경은 샌 프란시스코의 차이, 본인 타운, 처음부터 맨손으로 상대를 제압하지 않고 본 사람, 날아오는 총알도 쉽게 피할 압도적인 실력 행사에 눈길을 끈다"Wu Assassins(오행 자객)"은 한명"Wu Power(오행 오행)"를 악용, 세상을 파괴하려는 그들부터 세상을 지키려는 남자의 SF/액션 스릴러입니다. *참고로 제목의 'Wu(우)'는 숫자 5(다섯)을 중국어 발음대로 표기한 것으로 제목을 글자 그대로 해석하면'다섯명의 자객'이 되지만 사전 정보 없이 에쵸무 이 드라마에 접했을 때는 독수리 오 형제처럼 다섯명으로 구성됐다. 그 같은 드라마 1이라고 지레 짐작하기도.


    한 번의 흐트러짐 없이 멋진 액션을 소화하며, 좋은 "셰프"라고 소개하는 이 남자의 정체는 무엇인가!? 이야기는 때때로 거슬러 올라가 친구 '토미'를 돕기 위해 친구 식당에서 하나 하던 '카이'에서 시작됩니다. 공연히 만든 음식 때문에 삼합회 조직원들과 갈등을 빚으며 얽혀보려는 찰과인 친구 토미가 과인서서 이를 쉬쉬하는 듯했지만 그중 하나 오전 카이를 공격하는 삼합회 무리. 그들을 도망쳐 서둘렀던 카이는 사고 여성으로부터 수도승의 첫 번째 천 명의 힘이 들어가 있다는 법사편을 넘겨받습니다. "보시 편"은 오행(불, 물 과 인무, 흙, 금속)의 힘을 악용 칠로 고대 육국에서 전쟁을 한 타락한 5명의 장군들을 막기 위해서, 수도승의 첫 천인이 스스로를 희생하고 만들 숨긴 궁극의 힘을 준 결과물. 그녀의 이야기에 의하면, 카이는 '오행 자객'에서 법사들의 힘을 빌려서 샌 프란시스코에 모인 오장 군들을 죽이려고 선택된 자라는 것...!!​"Wu Assassins(20첫 9)"예고편 https://youtu.be/3tXQMq967PY


    요즘 Cinemax에서 선 보인 신작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Wu Assassins(20일 9)"도 샌 프란시스코 차이 나 타운을 배경으로 중국 쿵푸/마셜 아츠를 기반으로 한 액션을 선 보이는 것이 특징. 드라마 <헬 온 휠스>의 존 워스가 제작을 맡았으며 인도네시아 출신의 유명한 액션 배우입니다. 이코 우우에이스은<존 위 구 3>에 출연하며 차세대 할리우드 액션 스타로 떠올랐다 배우. 그 밖에도 "익스팬스", "헬·온·윌즈", "애기·늑대"등에 출연한 바고란·맨이나 "바이킹스"캐서린·위닉, "샌즈·오브·아자싱키"의 토미·플래그데간등이 출연했습니다. 엉터리 각본, 클리셰에 대한 비평이 있었고 액션 시퀀스, 배우들의 연기 등 평론가들로부터 대체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로 둥근 토마토의 평점도 80%대로 꽤나 높은 편)특히 강력한 액션을 소화하는 이코마 우우에이스, 캐서린 위니쿠, 파코롱망들이 주목 받고,"Wu Assassins(20일 9)"에서 반드시 확인해야 할 부분을 택한다면 배우들의 액션을 한 순위에 올리고 싶슴니다. SF장르의 요소나 액션을 조합한 고전입니다, 죠은・카ー펭타ー 감독의 영화<빅 트러블(Big Trouble in Little중국, 일본 986)>를 떠올리는 것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평범한 남자가 고대의 힘을 갖게 되어 악당들과 대항해 싸운다는 모험물의 형태로 남녀노소 무난히 즐길 수 있는 볼거리가 아닌 자실 소견하고 보겠습니다. 전개가 빠르고, 끓지 않는 부분 없이 상쾌한 액션으로 가득 찬 이번 여름, 가장 통쾌한 볼거리가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언피스트>보다는 만족하지만 <인투 더 배드랜즈>보다는 감흥이 낮았다고나 할까. 완성도와는 별개로 엔터테인먼트의 측면에서 보면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러운 볼거리다.


    '보람'가 싸워야 할 다섯 장군의 정체를 알고 싶는 사이, 오장 군의 죽이 다음으로 '오행 자객'의 책이라는 의무를 다해야 한다는 가르침과 달리 살인 기계가 되고 싶지 않다'보람'의 내적 갈등을 통해서 점차 성장하는 '보람'의 이야기를 "Wu Assassins(20하나 9)"에서 확인할 수 슴니다. 한편 차 자신 타운에 새로 쟈싱타 저는 신흥 조직 알렉별 컬러와 그 한가지 타격이 다른 나 타운의 삼합 회총의 두목 앵클 식스와 잇달아 마찰을 빚게 되어 피파 렘이 예고되면 샌 프란시스코 경찰은 곧 하나오날 없는 유혈 사태를 막고 피해를 최소화하기 때문에 삼합회 두제'르 신'의 옆에 여자 형사'가빈'를 위장 잠입하도록 하고..."가빈"은 잠입 중"카이"의 미스터리인 힘을 목격합니다. ​<잉토우자밧도랑즈(Into the Badlands)>,<워터 전사(Warrior, 20하나 9)>재미 있게 본 분들이라면"Wu Assassins(오행 자객)"도 무난하게 볼 수 없는지를 생각하고 보겠습니다. 저는 최신의 한창 보고 있는 곳에서 마지막화까지 2번 정도 남기고 있지만 올해 여름이 가기 전에 한번 확인하고 보면 좋은 신작처럼 슴니다. 아무래도 무더운 날에는 액션이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휴가에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다 함께 보면 좋은 드라마 인투 더 배드 랜즈(20하나 5)>https://bijou250.blog.me/220625980369*잉토우자밧도랑즈은 Prime Video에서 전 시즌 관람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