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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 NTSB, 우버의 자율주행차 문재 책이다 발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5:47

    20일 9. 하루.25, 현대 차 글로벌 경영 연구소, 고병우 연구원 ​ ​ ​ ​, 옛날 일 9일 미국 NTSB는 자율 주행 차의 사망 사고의 책이다 이 우보의 관리 부실에 있는 sound를 발표한 것 − 지난해 3월 시험 운행 중이던 우보 자율 주행 차량은 시스템 인식 오류로 인하여 보행자 사망 사고를 이야기 − 다음의 자율 주행 안전성에 대한 우려가 확산되어 있는 것에 의해서 우보은 미국 내의 시범 운행을 전면 중단 − NTSB는 자율 주행 시스템 오류에 대처하지 않은 운전자의 부주의나 우보의 미흡한 안전 의식을 주요 원인이라고 지적.운전자는 3일 구별 테스트를 실시하고, 약 34퍼센트의 테테로울 휴대 전화를 보는데 사용 ​ 이것은 미국 국가가 자율 주행 기술적 한계를 인식하는 한 편, 안정적인 기술의 상용화를 위한 관리 감독 체계 마련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조치로 판단된 것 − NTSB는 사고의 발발 후 우보의 자율 주행 차의 운행의 권한을 박 카묘은할 수 있잇옷우 자신, 전면적 안전 실험을 통한 안전 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우보에 지난해 2월부터 자율 주행 차 시범 운행 재개를 허용 −도 했다 현재 자율 주행 기술 수준의 한계를 인정하고 주·연방 규제 기관의 안전 그대로 만들기가 불충분함을 강조하면서 자율 주행 시험 운행 관리 감독 체계의 개선을 위한 권고 사항을 제시 − 이를 통해서 미국 NHTSA에 의해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 회사에서 자체 안전 평가 보고서를 받고 적절한 보호 조치가 포함잘 되어 있는지 없는지를 판단할 것을 촉구한다·향후 자율주행자동차의 개발 회사는 미국 내의 자율 주행 안전 규정 제정 움직임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기술 수준의 고도화, 체계적 관리 시스템의 구축이나 기술의 안전성 향상 등에 적극적으로 쟈싱 설 전망이다 − 도요타는 우보 사고 직후 미국 내의 자율 주행 시험 운행을 잠정 중단하고 독자적인 코스를 제작하여 테스트를 추진 −도 도요타는 올해 4월 자율 주행 자동차 실증 관련 안전 규정을 구축하기 때문에 GM·포드와 컨소시엄(AVSC)을 구축함으로써 내년 공공 도로에서 시험 운행 대책을 세워​ 주)NTSB:연방 교통 안전 위원회 NHTSA:도로 교통 안전국 AVSC:Automated Vehicle Safety Consorti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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