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사랑 치유기 몇부작 줄거리 33,34,35,36회 예고 29,30,3하나,32회 재방송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9:15

    저는 오히려 지우에게 착하다고 의견해요! 잘 지키면서 친하게 지내요!


    >


    어때요? 감정이 어떠냐고요? 믿을 수가 없어요!


    >


    답이 돌아왔네.내 양자로 삼아라.부모님 몰래 살아봤다구요! 밤하늘이 외면할 수는 없어요.형수 해고입니다.


    >


    감정은 정말 좋아져. 나가오카오리


    >


    어머님이세요?  나 본적있지? 엄마가 유치원데려다주면 좋겠어?


    >


    거짓스토리 할 수 없는 이다주 철의 경비 아저씨 괜찮으세요?안주는 마시지 않고 소주만 마셨거든요. 알콜로 다 소독했다구요!


    >



    치거와 비슷한 진을 주는 전효실, 우리 치유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아! 최유유는 임지우의 그림을 가져가다 스케치북 안의 그림을 떨어뜨리고, 이를 전효실이 발견하고, 지유를 찾을 수 있다는 확신에 회사 곳곳에 사진을 복사해 붙여넣으라고 전하고, 이 소식을 들은 허선주는 불안해 한다.


    >


    힐링하러 경찰서 찾은 전효실 "그날 기억해요!"


    >


    아픈 앵무새 보면서 이다치우(소유진), 어물쩍 거기 두고 오는 게 아니었어 슬픔.


    >


    지우는 남편 박완순(윤정훈)에게 엄마 같은 집에서 푹 쉬게 해주고 싶다!


    >


    김이복, "바로 우리 집에서 데려가버렸나!"


    >


    '아직 장미향이 나는 박완순'


    >


    박정순 변호사를 만난 고윤경(황성희) 분명히 도려내고 싶었어요.


    >


    최이유(강다현)와 임주철(이도겸) 다같이 데이트!


    >


    치유를 그리워하는 정효실(방효정)에게 허선주(정애리)는 치유가 알면 얼마나 지나친 전소리는 아프겠어요.'


    >


    카페에서 딸 채유와 임입니다. 힐링이 잘되는 장면을 목격한 허선주, '이렇게 한 발짝 들어가는구나!' 허선주는 딸 최이유에게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있습니다.지우와 함께 기획하게 됐다고 말하고, 이를 들은 허선주는 커피숍에 와서.제가 분명히 이 얘기했어요! "내 아들이든 내 남편이든 기쁨이든 그쪽 뜻대로 움직이도록 더 이상 방치해야죠"라고 이 이야기해요.


    >


    최진유는 송지우(소유진)를 찾아온 어머니 허선주에게 "지금 뭐하세요! 방금 제가 나타난 최진유가 엄마 허선주에게 정색하고 지금 뭐하냐고 지우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에 꼭 필요한 사람이라고 말하고, 배웅하는 사람은 말을 잇기 어렵다.


    >


    정효실(방효정)의 추궁에 또 다른 거짓말로 위기묘면하는 허성주(정아이리)의 허성주(허성주)가 외출할 때마다 거짓말 이야기를 하다가 정효실에게 들킨 본인에게서 추궁을 받지만 몸이 아파 병원에 CT촬영을 예약했다고 얼버무린다.


    >


    맞습니다. 지우를 배려하는 장인 박부한 '여기서 지내게 해줘'


    >


    서로에게 힘이 돼주는 임지우 씨는 주(서주영)와 사이좋은 관계 나는 좋아요.


    >


    버스에서 딱 마주친 주철(이도겸) - 최이유(강다현) 무슨 소리 안 들려요? 자동차 엔진 소리?


    >


    1회의 참석한 임치우'욜도욱도하 겟움니다'


    >


    고윤경(황성희)의 이혼무효 소송장에 비난받은 최진유(연정훈) 집안


    >


    박정순을 방문한 최진유(연정훈)


    >


    "찾은 것 같아요" 경창서에서 만난 임지우와 전효실 경찰서에서 각각 연락을 받고 온 전효실과 임지우, 이들이 경찰서에서 서로를 밝히는 장면에서 엔딩된다.


    >


    이 시간 한수그룹 사내 게시판에 붙여놓은 사진이 벗겨져 자신의 사실을 확인하고 경비실에서 CCTV로 확인을 하는데 범인이 밝혀진다.다른 사람도 아닌 배웅이 직원들의 아침 간식을 빌려 회사에 갔다가 게시판 사진을 뜯어낸 것이다. 허송 주의 등의 만행이 전체 밝혀질지 후 주례 것 2월 9일 33번-36번은 더욱 기대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