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해외 대기업 최초 中 자율 주행 면허 취득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4:38

    BMW가 해외 중소기업 최초로 China 자율주행 자동차도로 주행 테스트 면허증을 발급했다고 합니다.


    >


    BMW는 중국에서 자율주행 도로주행 테스트 면허증을 발급받은 해외 자동차 회사가 되었습니다.


    >


    BMW가 자율 주행 기술 영역에서 1정 이상의 성과를 내고 있다는 점도 증명되고 있으며 BMW는 202쵸쯔뇨은 아이 넥스트(iNext)발매를 앞두고 L3급~L5급 수준의 자율 주행 안전 기술을 만족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향후 BMW의 자율 주행 자동차는 주로 상하이 국제 자동차 관청 내의 도로 등에서 테스트를 실시할 것이며, 도로의 길이는 5.6km정도 정도 주행할 것으로 보입니다.BMW7시리즈 등을 통해서 테스트가 행해져묘키 위 China도로 상황에 맞게 개편이 완료했다고 합니다.5월 중 2대의 자동차가 제1먼저 투입된 뒤 연내 모두 7대로 거의 메일 릴 생각입니다.


    >


    ​ BMW측은 자율 주행 자동차 연구 개발을 위한 컴퓨터 모델링 테스트와 실제 도로 테스트 등을 최소 2.5억 km의 시험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고 할까.그만큼 중요한 요소이며 안전을 가장 중요한 것으로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인프라 정보에 대한 고도의 분석과 테스트를 거쳐야 하고, 전면적인 검증을 통해 자율주행자동차의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다는 입장입니다.최근 BMW그룹은 이미 차이나 내부 도로에서 누적 만km의 도로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